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료실

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24 13:39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기사 내용과 직접 관련이 없습니다.


학생 수 급감에 정부가 교사 신규 임용을 줄여나가고 있고, 국가공무원인 교사를 내칠 수도 없어 ‘예고된 미래’다.


현대노블시티모델하우스


고령화와 경제활동인구 감소가 심화되면서 제주도가 외국인 이민 정책에 더해 이주민 정책도 강화한다.


제주도는 23일자로 '제주특별자치도 인구정책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입법예고했다.


인구정책 수립·시행 과정에서 시의성 있는 인구증감과 구조 변화.


특히 인구고령화에 따라 70세 이상의 익수 사고가 늘어나는 추세인데, 사고 사망률이 평균보다 2배 높아 주의가 요구된다.


24일 질병관리청은 2020년.


쏟아져 농경지가 침수된 가운데 배수펌프장·수문 등 농업 기반 시설 가동을 담당하는 한국농어촌공사 수리시설 관리원들의고령화문제가 수면 위로 떠올랐다.


21일 나주 지역 농업인들에 따르면 농촌 수리시설 관리원 상당수가 급속히고령화되면서 홍수 등 재해.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한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의성군 제공 김주수 의성군수가 22일 저출산과고령화문제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한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


경북과 대구지역 건설 현장의고령화가 심화하고 있다.


청년층 유입은 정체된 반면, 중장년층 비중은 지속해서 높아지며 인력 불균형이 구조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건설근로자공제회가 발표한 '지역별 건설산업 및 건설근로자 통계(2025년 3월 기준)'에.


고령화와 1인 가구 증가로 사후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금융권 유언대용신탁에 자금이 몰리고, 은행들은 문턱을 낮추며 유치 경쟁에 돌입했다.


20일 금융권에 따르면 수십억 원을 보유한 자산가만 가입할 수 있었던 유언대용신탁 가입 기준이 최근.


갈수록 자살률이 높아지면서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데요.


대도시인 대구의 상황도 다르지 않습니다.


특히, 1인 가구와고령화비율이 높은 지역에서 자살률이 높은 경향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나 대책 마련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외국인에게 발급하는 취업비자(WP) 신청 연령을 현재의 ‘만 50세 미만’에서 ‘만 60세 이하’로 올리겠다고 밝혔다.


싱가포르는고령화로 인한 노동력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 2022년 정년을 62세에서 63세로 올렸다.


외국인 노동자의 연령 제한도 이에 맞춰 완화.


본원에서 제1차 경남미래도시포럼을 열었다고 밝혔다.


'인구와 미래도시'를 주제로 열린 이번 포럼은 경남이 직면한 인구감소와고령화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도시정책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재 경남에는 18개 시·군 중 11곳(밀양시, 10개 군)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본사 (강남):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23, 4층 (논현동, 성지빌딩)
회사명: ㈜글로벌인프라허브 ("G'HUB") | 사업자등록번호: 622-88-00109 | 대표이사: 유다니엘
Tel:(02)2076-5430 | Fax:(02)397-6882 | E-mail: danieltrinity@giibgroup.com

Copyright © giibgroup.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